사회공헌

사이버홍보 사회공헌
한국전력과 함께하는 희망 사랑 나눔 콘서트 개최2010-10-15 15:10:27

한국전력이 주최하고 서울내셔널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주관하여 연주하는 「희망· 사랑 나눔 콘서트」가 10월 13일(수) 오후 7시30분 대전 CMB 엑스포아트홀에서 「세상에 빛을, 이웃에 사랑을」이란 주제로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음악회는 한국전력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열린 무료음악회로서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해 꾸준한 활동을 해오며 올해로 창단 16주년을 맞이하는 서울내셔널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맡았다.

 

주익성 지휘자의 지휘와 소프라노 권성순, 피아니스트 알렉 코쉘레프, 바이올리니스트 민유경의 협연으로 꾸며진 이번 무대는 대전 시민에게 팝클래식 음악회의 진수를 보여준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관객들로부터 커다란 호응을 받았다.

 

한편, 이날 공연에는 문화예술 공연의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사회 소외계층인 사회복지기관 및 인근 지역아동센터의 청소년을 많이 초청하여 더욱 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또한 전력연구원 사회봉사단은 공연시작 2시간 전부터 관객 입장 및 주차안내를 돕고 공연종료후에도 밤 늦게까지 무대 철거 및 쓰레기 수거 등의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업 브랜드 위상제고에도 커다란 역할을 하였다.

 align=leftalign=left 

 

 

 

 

 

 

 

 

 

 

 

 

 

 

 

 

 

 

 

 

 align=leftalign=left